캘거리 일상생활

캐나다 캘거리 콘도 아파트 꽉 막힌 배수구 뚫기!

안녕캘거리 2021. 5. 11. 11:11

<캐나다 캘거리 콘도 아파트 꽉 막힌 배수구 뚫기!>

 

캘거리 콘도에 처음 입주했을 때와 달리 샤워할 때마다 물이 내려가는 속도가 점점 줄어들기 시작했다.

 

한국에서 사온 배수구 클리너 ( 하얀 가루 형태)를 사용해 보았지만 그때뿐이었다. 

 

캐나다에서는 배관공을 부르면 비용이 어마머마 하기 때문에 스스로 해결해야 했다. 

 

이곳저곳에 물어본 결과 머리카락을 빼내는 것이 직빵이라고하여 아마존에서 가시후크? ( 정식 명칭을 모르겠다) 구매하였다.

 

drain cleaner 라고 검색하니 나왔음.

 

 snake hair drain

 

아마존에서 구매한  snake hair drain !

 

5개가 세트인데 가격은 $14.99

 

살짝 비싸다고 느껴졌지만 각각 길이, 굵기, 모양이 달라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.

 

아마존에서 구입한 머리카락 빼는 가시후크

한 개는 이미 욕조 뚫는 데 사용하여 화장실에 있다 ㅎㅎ

 

효과는 매우 좋았다!!

 

이래서 한국에서 가져온 약으로 안 뚫렸구나 싶게 머리카락이 어마어마하게 딸려 나왔다.

 

뚫고 나니 너무 잘 샀다 싶음 ㅎㅎ

 

캐나다에서 욕조에 물이 안 내려가 고생하시는 분들은 한번 사서 이용해 보시기를!!

 

캐나다의 다이소 달러라마에서도 판매한다고 하여 가봤지만 찾을 수 없었다.

 

내가 방문한 곳만 없었던 건지 확실치 않으니달러라마에서도 찾아보시기를 바란다.

 

훨씬 저렴하다고 합니다!!